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증서와 인장은 회사의 책임을 보여줍니다. 이는 특정한 구속력이 있는 규정을 자발적으로 준수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이로 인해 저희 회사뿐만 아니라 고객에게도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인증서 및 인장 승인은 우리가 미래를 향한 올바른 방향을 설정했음을 증명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꾸준히 지속적으로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지속가능성이라는 주제는 지속적인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2011년부터 독일 로즈플라스틱 본사는 ISO 14001 환경관리시스템 인증을 받아왔습니다. 우리는 또한, 바이에른 환경협약의 오래된 회원으로, 다른 회사와 아이디어를 교환합니다. 플라스틱 포장에 대한 다양한 제품라벨을 수상해 왔습니다. 다음에서 로즈플라스틱의 가장 중요한 수상 내용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Blue Angel
Blue Angel은 1978년부터 시행된 독일 연방정부의 에코라벨입니다. Blue Angel은 환경친화적인 제품 디자인에 대한 높은 기준을 설정하고 지난 40년 동안 지속가능한 소비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가이드로 입증되었습니다. "나에게 좋은 일, 환경에도 좋은 일" 이라는 모토 아래 독일 환경라벨에는 1,600개 회사의 20,000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Blue Angel은 제품 또는 서비스가 환경, 건강 및 성능특성과 관련하여 높은 기준을 충족함을 보장합니다. 그 과정에서 제품과 서비스는 전체수명주기에 걸쳐 평가됩니다. Blue Angel이 부여된 제품과 서비스가 충족해야 하는 개별 제품 그룹에 대한 기준들은 발전되었습니다. 기술발전을 반영하기 위해 연방 환경청은 3~4년마다 이러한 기준을 검토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통해 기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의 환경 친화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
2021 PRS 그린라벨 수상
로즈플라스틱 독일본사는 네덜란드 조직기구인 PRS의 팔레트 풀링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PRS 그린라벨"을 수상하였는데, PRS의 목표는 공급망에서 이산화탄소의 배출량과 포장 폐기물을 줄이는 것입니다.
팔레트 생산에 사용되는 목재는 FSC 또는 PEFC 인증을 받습니다. 이는 가장 엄격한 생태 기준을 충족함을 의미합니다.
이 인증은 네트워크의 모든 파트너들(제조업체, 전환업체, 유통업체, 공급업체, 폴리머 저장과 운송회사)의 노력을 인정하는 것으로, 이들 모두는 순환경제를 위해 함께 합니다.
독일 지속가능성상
로즈플라스틱은 독일 지속가능성상 디자인 2022에 선정되었으며, 많은 참가자들 사이에서 결선에 진출하였습니다. GSA는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세계를 변화시키는데 획기적인 기여를 하며, 유럽에서 가장 보편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