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로즈 플라스틱 포장으로 금속 공구, 목재 공구, 석재 공구, 치즐을 안전하게 포장, 운반하고 매장에서도 효과적으로 진열하세요. 개별 포장, 대량 포장, 세트 포장 무엇이든 가능합니다. 

수십 년간 공구 전문 판매업체, 하드웨어 스토어, DIY 스토어에 로즈 플라스틱 드릴 포장을 납품하고 있습니다. 표준 제품군만 해도 약 4000개의 다양한 포장 튜브, 카세트, 박스케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여기에 알맞는 폼 인서트, DIY 클립, DIY 걸이도 당연히 제공합니다. 원하면, 메탈 드릴, 목재 또는 석재 드릴용 맞춤형 포장 솔루션도 제공합니다.

매장에서 돋보임

드릴용 로즈 플라스틱 포장은 종류는 매우 다양하지만 한 가지 공통점이 있습니다. 즉, 효율적 제품 보호를 기능적 인체공학 설계와 매력적인 디자인에 결합해서 만든 완벽한 제품이라는 사실입니다. 그 결과로 매장에서 돋보이는 시너지를 창출합니다. 고객의 드릴 공구에 가장 적합한 플라스틱 포장을 선택할 수 있도록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전화해 주시거나  E-Mail을 보내주세요.

전시 벽면에서 돋보임

삼분의 이 정도의 소비자가 판매 시점(POS)에서야 구매 결정을 내립니다. 불과 몇 초 안에 내리죠. 이때, 소비자는 그 물건을 살지 안 살지 포장을 보고 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로즈 플라스틱의 드릴 공구용 DIY 포장은 매장에서 돋보이는 효과를 보장합니다. 

멀티팩 – 뛰어난 드릴용 세트 포장

멀티팩은 모든 종류의 드릴에 맞는 다시 닫을 수 있는 실용적 세트 포장입니다. 두 개의 파트로 구성된 보호 및 포장 튜브에는 5개 또는 7개 개별 드릴을 보관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바리오박스 – 트위스트 드릴과 엔드밀 공구용 멀티 포장

바리오박스는 나사 드릴이나 밀링 커터처럼 길이가 긴 엔드밀 공구, 트위스트 드릴을 위해 특별히 개발했습니다. 길이 조정이 가능한 멀티 포장에는 옵션에 따라 5개 또는 10개 엔드밀 공구가 들어갑니다. 바리오박스는 겉면에 인쇄할 수 있고 재사용할 수 있습니다.

더 보기

DIY 클립 – 다목적 DIY 걸이

다양한 드릴 공구를 전시 벽면에 진열할 때 사용하는 로즈 플라스틱 DIY 클립은 효율적인 셀프 서비스 포장입니다. 품질로 인정받은 DIY 걸이는 다양한 형태로 구입 가능합니다. 효율적으로 물건을 고정해주며 조립도 쉬운 포장입니다. 드릴 비트, 코어 드릴 비트, 목공용 플랫 비트용에 적합한 DIY 클립 모델도 있습니다. 원하면, 고객의 드릴에 적합한 DIY 걸이를 맞춤 제작합니다. 

더 보기

DIY팩 – 드릴용 DIY 포장 중 클래식 상품

로즈 플라스틱 DIY팩은 DIY 걸이가 있어 다양한 드릴을 진열할 때 효과적인 포장 튜브입니다. 종류는 유로홀 걸이와 라운드홀 걸이로 나뉩니다. 포스트너 드릴, 공예 커터, 프로파일 커터에 맞는 DIY팩 모델을 특별히 제작했습니다.

더 보기

바리오팩 NT – 무거운 석공, 시멘트 드릴을 위한 초강력 지지력

바리오팩 NT는 베이요넷 공법으로 길이를 조정하고 밸런스 벨로도 있는 플라스틱 튜브입니다. 그래서 무거운 공구도 포장 튜브에 안전하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바리오팩 NT는 무거운 석공용 드릴이나 시멘트 드릴에 적합합니다. 2006 iF 디자인 어워드, 2007 독일 포장 어워드에서 혁신적 포장 튜브로 상을 받기도 했습니다. 

더 보기

SDS 클립 – 석공용 드릴과 치즐 진열에 사용

SDS 클립은 치즐과 석공용 드릴을 효과적으로 진열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한 DIY 걸이입니다. 이 제품은 특허 받은 조종 및 클러치 시스템, 일관된 라벨 표시 공간, 기능성 인체공학 디자인이 특히 뛰어납니다.

더 보기

슬림팩 – SDS 플러스 드릴용 스마트한 포장 옵션

두 개의 파트로 구성된 슬림팩은 SDS 플러스 드릴 3종 세트에 사용하면 효과적인 포장 솔루션입니다. 구매를 자극하는 슬림팩 플라스틱은 매우 투명해서 내용물인 드릴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습니다.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