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 만년필부터, 저렴한 펠트펜, 섬세한 붓 세트까지 무엇을 포장하든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로즈 플라스틱에서 찾으세요. 4000개 이상의 다양한 플라스틱 포장이 매력적인 디자인, 우수한 기능성, 뛰어난 제품 보호력으로 고객 만족을 선사합니다.

매장에서 대부분 소비자는 단 몇 초 안에 구매 결정을 내립니다. 그래서 적절한 포장이 매우 중요합니다. 즉, 소비자의 관심을 사로잡아 구매 충동을 자극하는 포장이죠. 창조적인 로즈 플라스틱의 문구류, 미술 용품 포장 솔루션으로 특별한 구매 경험을 선사하고 매장에서 최고의 성과를 올려보세요.

시선을 사로잡는 4000가지 매력

로즈 플라스틱에서 완벽한 플라스틱 포장을 찾을 수 있을까요?! 당연하죠. 약 4000개의 다양한 포장 솔루션으로 구성한 전체 제품군에는 없는 게 없기 때문입니다. 플라스틱 튜브, 박스, 플라스틱 케이스를 다양한 모델, 크기, 소재, 색상으로 제공합니다. 고객의 문구류, 미술 용품에 꼭 들어맞는 포장이 그래도 없다면, 엔지니어와 기술자들이 맞춤형 포장 솔루션을 직접 개발합니다. 고객의 제품에 완벽하게 들어맞는 포장이 탄생합니다.

개성을 담아 마케팅

소비자는 보통 매장에서 물건을 살지 안 살지 단 몇 초 안에 구매 결정을 내립니다. 이때, 적절한 포장이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포장은 구매를 자극할 수도, 구매욕을 떨어뜨릴 수도 있습니다. 로즈 플라스틱은 적합한 플라스틱 포장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눈길을 사로잡는 포장으로 만드는 방법까지도 보여드립니다. 자체 인쇄소에서 홍보 문구를 인쇄하거나 고급스러운 레이저 각인으로 포장을 특별하게 만들어보세요.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