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오래전부터 성공적인 포장을 개발해왔고, 지금도 여전히 잘 팔리는 포장을 만들고 있는 로즈 플라스틱의 혁신 동력은 과연 어디서 오는 걸까요? 시장에서 탄탄하게 자리잡은 포장이자 어느새 산업 표준이 된 로즈 플라스틱 포장의 비결은 무엇일까요? 답은 자체 디자인과 개발 부서에 있습니다.

설립 후 십 년간은 창업자가 개발을 도맡았지만, 지금은 최고의 역량을 가진 수많은 직원이 새 포장 아이디어를 개발하고 시장성 있는 제품으로 구현하고 있습니다. 여러 분야 전문가들로 구성된 팀이 개발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때문에 새롭고 뛰어난 포장 아이디어가 탄생하는 것입니다.

개발 전문가들이 창의성을 모두 발휘하고 나서야 드디어 생산 전문가들이 실력 발휘를 하게 됩니다.

영감과 아이디어는 주로 시장에서 직접 얻거나 고객 서비스와 세일즈 부서에서 간접적으로 얻기도 하지만, 역시 경험 많은 제품 디자이너, 개발 엔지니어, 설계자들이 직접 특정 포장 개발의 필요성을 느끼기도 합니다. 이런 접근법으로, 새로운 포장에 관한 가능한 모든 아이디어와 요소를 신중하게 검토합니다. 아이디어를 실제로 구현하기 전에 이런 과정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