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인상이 결정합니다. 소비자의 삼분의 이가 판매 시점(POS)에서야 제품 구매 결정을 내리며, 이때 포장은 매우 큰 역할을 합니다. 로즈 플라스틱 포장은 매력적 디자인과 뛰어난 제품 보호를 결합했으며, 구매 결정에 지속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저명한 마케팅 및 판매 전문가들이 말하길, 포장은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핵심 역할을 하므로 제품 마케팅에 반드시 활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특히 소비재 부문에서 적절한 포장 솔루션을 택하면 브랜드 인지도를 향상할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절반 정도가 상점에서 신제품을 발견한다고 합니다. 삼분의 일은 포장을 보고 제품의 품질을 예측합니다.

구매하고자 하는 욕망은 적절한 포장이 자극합니다.

세련된 플라스틱 포장으로 매장에서 눈길을 사로잡고 지속가능한 구매 자극 효과를 누리세요. 고급스러운 마감의 포장은 제품의 가치를 강조합니다. 또한 제품을 구매한 소비자는 브랜드를 인상적으로 기억하게 됩니다. 로즈 플라스틱 포장은 기능적인 인체공학 디자인과 매우 쉬운 사용법으로 유명합니다. 특히 힘 들이지 않고 열고 다시 닫을 수 있는 점이 매력입니다.

약 4000의 다양한 플라스틱 포장을 보유한 로즈 플라스틱은 혁신적인 판촉 및 판매용 포장을 제공하는 세계적 선두 기업입니다. 로즈 플라스틱 솔루션이 쓰이는 다양한 분야 중 몇 가지 예를 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