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세팅용 공구를 별 생각 없이 재연마 박스로 넣는 경우가 자주 있습니다. 그 결과로 공구에 손상이 가거나 절삭 공구로 아예 사용하지 못하게 될 수 있습니다. 너무 아깝죠! 그래서 개발한 것이 로즈 플라스틱 LogisticSystem입니다. 즉, 공구 보관과 운반을 위해 제작한 모듈형 시스템입니다.
커팅 공구들은 사용할수록 무뎌지기 때문에 수명이 짧아지고 커팅 정확성도 떨어집니다. 절삭 공구를 계속 날카롭고 정밀하게 유지하려면 재세팅과 재연마가 필요합니다. 사용한 공구를 아무 박스나 상자에 그냥 넣고 운반해버리면 고가의 절삭 공구는 빠르게 손상됩니다. 그러면 작업 안전성에 영향을 주고 불필요한 지출이 생겨 전체 생산비용이 높아집니다.
공구 전체를 한눈에 보기
로즈 플라스틱 LogisticSystem은 공구를 한곳에 모아 안전하고 깨끗한 상태로 운반해서 재연마 서비스, 코팅, 재세팅 또는 내부 로지스틱 절차로 각각 보냅니다. 동시에 고객의 모든 절삭 공구를 한눈에 볼 수 있고, 필요하면 언제든 특정 공구가 어떤 상태인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런 방법으로 생산성은 높이고, 생산 및 공구 비용은 낮추고, 직원들이 다치는 것도 줄일 수 있습니다. 로즈 플라스틱 고객들은 이걸 완벽한 포장이라고 부릅니다. 절삭 공구 보관 및 운반 시스템을 언제 보여드릴 수 있을까요? 지금 연락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