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미 수십 년 전부터 공구 전문 판매업체, 하드웨어 스토어, DIY 스토어들이 각종 조립 공구용 포장으로 로즈 플라스틱 제품을 선택하고 있습니다. 확실한 제품 보호, 매우 쉬운 사용법, 혁신적 디자인을 자랑하는 포장 솔루션이 매장에서 최고의 판매 효과를 내기 때문입니다.

매장에서 잠재 고객은 우선 포장을 보고 해당 조립 공구에 대한 첫인상을 얻습니다. 또한 포장은 대부분 공구 수명이 다할 때까지 공구를 따라다닙니다. 뛰어난 조립 공구용 로즈 플라스틱 포장은 확실한 제품 보호, 훌륭한 인체공학 설계, 매력적인 디자인을 자랑합니다. 공구 운반은 물론 보관에도 이상적이며, 매장에서 뛰어난 진열 효과까지 보장합니다.

전시 벽면에 뛰어난 공구 진열 효과

전체 소비자의 삼분의 이 정도가 판매 시점(POS)에서야 구매 결정을 내립니다. 그것도 단 몇 초 안에 이루어지는 게 보통입니다. 이때, 소비자는 고객의 조립 공구를 살지 아니면 경쟁사 제품을 살지 포장을 보고 결정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전시 벽면에 진열된 공구는 포장이 특히 중요합니다. 그래서 로즈 플라스틱은 전시 벽면에서 돋보이는 포장 솔루션을 특별히 개발했습니다.

DIY 클립 – 다목적 DIY 걸이

DIY 클립은 다양한 조립 공구를 전시 벽면에 진열할 때 매우 유용합니다. 효율적으로 조립 공구를 고정해주며 빠르고 쉽게 조립할 수 있습니다. 실용적인 DIY 걸이는 다양한 모델로 제공됩니다. 예를 들어, 소켓용 DIY 클립, 케이블 타이 포함 DIY 클립, DIY 홀디스크, 케이블 걸이와 고정용 디스크가 있는 다목적 DIY 클립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객의 조립 공구를 위한 맞춤형 DIY 걸이 또한 직접 개발하고 제작합니다.

DIY팩 – 품질로 인정받은 비트용 포장

로즈 플라스틱 DIY팩은 DIY 걸이가 있어 비트를 진열하고 홍보하는 데 효과적인 포장 튜브입니다. 실용적인 DIY팩은 라운드직사각형 두 가지 모델로 제공됩니다. 공예 및 포스트너 드릴을 위해 포스트너 드릴용 DIY팩도 특별히 개발했습니다.

라운드박스 – 실용적인 비트용 포장

견고한 라운드박스는 비트를 안전하게 포장하고 전시 벽면에 효과적으로 진열할 때 매우 이상적인 솔루션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