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정리하지 않아도 일은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 느리고 비효율적으로 일하는 게 문제죠. 로즈 플라스틱의 모듈형 운송 및 수납 시스템으로 모든 물건이 제자리를 찾습니다. 카오스에서 순식간에 벗어나게 됩니다. 정리된 일터에서는 업무 효율이 높기 때문에, 로즈 플라스틱 정리 도우미를 쓰면 일 처리가 두 배 빨라집니다.

예를 들어볼까요? 로즈 플라스틱 LogisticSystem은 적절한 인서트와 함께 사용하면 다양한 내용물을 완벽하게 정리할 수 있습니다. 각종 공구와 장비를 품목별로 깔끔하게 말입니다. AQURADO® 서랍 & 수납 시스템을 이용하면 작업장, 실험실, 사무실, 부엌 서랍들이 효율적으로 빠르게 정리됩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더 많은 정리정돈 솔루션을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정리된 상태로 일하기 로즈 플라스틱 LogisticSystem

더 보기
로지스틱시스템: 견고한 물류 시스템.

깔끔하게 정리정돈 로즈 플라스틱 시스템보드

더 보기
시스템보드: 물류에 최적화된 모듈식 시스템.

보여주고 싶은 서랍으로 변신! 로즈 플라스틱 AQURADO®

더 보기
포장 & 보관 시스템 아쿠라도

완벽한 홍보, 완벽한 수납. 로즈 플라스틱 스토어팩

더 보기
스토어팩: 다양한 사용자의 요구에 유연하게 적용가능한 모듈식 포장재, 판매 및 보관 시스템.

모든 것이 완벽하게 제자리에. 로즈 플라스틱 운송 및 수납 시스템을 이용하면 가능합니다.

세상을 바꾸는 아이디어는 늘 넘쳐납니다. 하지만 넘쳐는 아이디어도 나름 정리가 되어야 빛이 납니다. 예를 들면 이렇습니다.

로즈 플라스틱 LogisticSystem: 공구 보관 및 운송 용기

제품에 대한 첫인상은 포장이 결정합니다! 로즈 플라스틱 LogisticSystem은 긁힘에 강한 폴리프로필렌(PP) 소재의 견고한 박스로 다양한 크기로 제공됩니다. 보호와 정리 기능을 결합한 솔루션으로, 공구나 그외 민감한 장비를 분류, 보관, 운반하기에 매우 좋습니다. 무거운 용기들을 운반할 때는 로즈 플라스틱 카트에 넣으면 좋습니다. 박스는 폼 트레이와 모듈형 인서트 시스템보드를 결합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폼 트레이는 조립형 분리대를 조정해서 다양한 공구 길이와 직경에 따라 유연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목한 그립이 있어서 안정감 있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로즈 플라스틱 LogisticSystem 완벽한 정리 시스템.

시스템보드: 조립식 공구 인서트가 있는 모듈형 블록 시스템

이제 편하고 빠르게 정리하세요! 로즈 플라스틱 시스템보드는 보관, 적재, 운송 박스로 적합하며 겹쳐 쌓을 수 있는 프레임과 모듈형 인서트가 있습니다. 로즈 플라스틱 LogisticSystem과 함께 사용하면 완벽합니다.

시스템보드는 체계적인 공간 절약형 보관에 완벽한 솔루션이며, 공구, 터닝 부품, 테크닉 부품을 작업하기 좋게 나열하는 데도 이상적입니다. 작업 목적에 맞게 조립하는 경우는 물론, 세척, 재연마, 코팅 작업용으로 운반할 때도 유용합니다. 정확한 위치에 자동화 작업을 할 때에도 이상적입니다. 시스템보드는 다양한 공구 직경에 맞는 여러 가지 조립식 인서트를 활용하면 보다 유연하게 쓸 수 있습니다.

로즈 플라스틱 시스템보드 정리정돈이 즐겁워집니다.

AQURADO®: 작업장, 사무실 & 가정용 서랍 및 수납 시스템

찾느라 애쓰지 말고 이제 척척 꺼내 쓰세요!
AQURADO®는 작업장, 실험실, 사무실, 가정용 서랍에 모두 적합한 세련된 수납 시스템입니다. 어떤 서랍 크기에도 맞도록 쉽게 잘라서 사용할 수 있는 단추형 바닥 매트가 있습니다. 캘리퍼스, 렌치 세트, 드릴, 실험 용구, 사무 용품 등 보편적인 사용 분야는 물론 특수한 곳에도 적합한 매우 다양한 모듈이 있습니다. 쉽게 조립해서 사용하며, 겹쳐 쌓아서 저장할 수도 있습니다. 모든 부분이 고급 ABS 플라스틱이라 충격과 부서짐에 강하며, 오일과 기름에도 영향 받지 않습니다. 정리 기능은 물론 제품 보호까지 완벽한 솔루션입니다. AQURADO® 수납 시스템은 바로 사용이 가능한 실용적인 세트로도 제공됩니다.
AQURADO® 라면 누구나 쉽게 정리왕이 됩니다.

스토어팩: 판매용 포장으로도 완벽한 수납 시스템

버리지 말고 다시 조립해서 쓰세요! 스마트한 포장 솔루션 로즈 플라스틱 스토어팩은 매장에서 돋보이는 판매용 포장인 동시에, 수납 시스템으로도 다시 사용할 수 있어 환경보호에 기여합니다. 다양한 모듈에는 걸이와 커버가 포함된 모델도 있으며, 모든 종류의 소형 부품을 매장에서 진열할 때 특히 이상적입니다.

모든 모듈은 층층이 쌓을 수 있으며 한 번 “클릭”해서 단추형 매트에 쉽게 고정할 수 있습니다. 스토어팩은 판매 전에는 포장용으로, 판매 후에는 소형 부품 수납 시스템으로 사용할 수 있는 일석이조 솔루션입니다.

스토어팩은 로즈카세트와 함께 사용하면 실용적인 분류함이 되며, 완벽한 정리 기능과 운반용 보호 기능을 모두 발휘합니다. 모든 모듈은 고급 ABS 플라스틱 소재로, 투명 커버는 PET로 만듭니다.

스토어팩 버리지 말고 수납용으로 재사용하세요.

완벽한 서랍 & 수납 시스템 AQURADO®라면 창피한 서랍도 자랑스런 서랍으로 변신

이 영상을 불러오기 위해, 귀하는 유튜브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합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로즈 플라스틱 운송 및 수납 시스템 탁월한 선택.

로즈 플라스틱의 고급 플라스틱 포장은 오래전부터 세계적 명성을 지키고 있습니다. 전 세계 기업들이 왜 로즈 플라스틱을 선호하는지 여기서 읽어보세요.

수십 년의 노하우

로즈 플라스틱은 65년 간 쌓은 플라스틱 제조 경험, 공구 산업 등 틈새 시장에 관한 전문지식을 토대로 전 세계 고객이 선택하는 브랜드입니다..

방대한 플라스틱 포장 제품군

방대한 제품군에는 수천 개의 다양한 플라스틱 포장이 있습니다. 거의 모든 고객이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각각 찾아냅니다. 운송 및 수납 시스템을 비롯해 수많은 로즈 플라스틱 제품은 다양한 모듈 덕분에 고객의 과제에 맞도록 조정할 수 있습니다. 뛰어난 개발과 생산 기술로 개별 맞춤형 솔루션 또한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전 세계 지사에서 지원 및 배송

글로벌 플레이어인 로즈 플라스틱은 자체 생산 및 판매 지사를 전 세계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의 시장 환경과 경제, 환경, 물류 요건이 가장 잘 맞는 곳에서 제품을 생산할 수도 있습니다. 품질 관리 분야 선두주자로서 전 세계에 일관된 품질로 제품을 공급합니다.

최고의 성능

두 명으로 시작한 로즈 플라스틱은 단 수십 년 만에 중견 기업 규모의 글로벌 플레이어로 발전했습니다. 현재 무려 5억개 이상의 제품을 세계 곳곳에서 생산 중입니다. 대규모 물량을 납품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남품 기일까지 철저하게 지키고 있습니다. 현실 감각과 유연성을 동시에 지니고 있기 때문에, 고객이 적은 물량을 주문하더라도 최대한 경제적으로 납품할 수 있도록 노력합니다.

지속가능성

참고로, 로즈 플라스틱 포장은 안정성과 내구성이 뛰어나 다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운송 및 수납 시스템 같은 경우는 실제로 몇년 이상 사용합니다. 물론 모든 로즈 플라스틱 포장은 재활용이 가능하므로 그냥 재활용품 처리 단계로 보내도 괜찮습니다.

제품을 더 완벽하게 정리하고 싶다면? 여기 솔루션이 있습니다.

로즈 플라스틱 운송 및 수납 시스템이 훌륭하긴 하지만, 내가 찾는 것이 아니라면? 끝까지 찾아드립니다. 아니 만들어드립니다. 정리와 수납에 관한 다른 옵션도 많기 때문입니다.
플라스틱 케이스, 보호용 박스, 카세트를 한 번 확인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