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플라스틱은 항상 포장 제품을 직접 개발해왔습니다. 지금은 뛰어난 전문성을 지닌 개발부서에서 제품 디자인과 구성을 전담하며, 프로젝트 관리팀이 경영진, 판매, 각 지사의 대표와 긴밀하게 협조하고 있습니다.

Diese geballte Kompetenz und unseren Erfahrungsschatz von Jahrzehnten in der Entwicklung von innovativen Kunststoffverpackungen stellen wir gerne auch unseren Kunden zur Verfügung, um mit ihnen gemeinsam ihre individuelle Erfolgs-Verpackung zu entwickeln.

성공적인 포장이란 경쟁사 제품 포장과 구별되고, 중요하고 혁신적인 제품의 장점을 전달해야 합니다.

포장을 독특하고 개성 있게 만드는 방법은 무한대로 다양합니다. 우선 로즈 플라스틱이 제공하는 방대한 포장 종류, 크기, 소재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추가로 다양한 색상 중에서도 가장 이상적인 것을 고르면 됩니다. 개별 인쇄나 레이저 각인을 활용해서 포장을 독특하고 유일무이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그러면 경쟁사 제품과 매우 효과적으로 차별화 할 수 있습니다.

4000개가 넘는 포장 중에서도 고객의 제품에 정확하게 들어맞는 게 없다면 어떻게 할까요?

표준 제품 중에서는 고객에게 맞는 포장이 없다면요? 고객의 제품이 너무나 특별한 경우, 혹은 아주 특별한 조건의 포장이 필요하다면요?

고객의 제품을 위한 혁신적인 맞춤형 포장을 함께 개발하면 됩니다! 고객이 이미 구체적인 구상을 마련한 경우도 좋고, 정확히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는 경우라도 괜찮습니다. 로즈 플라스틱의 전문가 팀이 고객과 함께 개발하겠습니다.

그동안 쌓은 경험에 바탕한 로즈 플라스틱의 세부 목록을 기준으로 핵심 토대, 주요 데이터, 요구 사항을 체계적으로 체크합니다. 또한 어려운 부분이나 잘못될 수 있는 부분도 미리 확인합니다. 이 과정은 고객이 과제에 집중할 수 있도록 돕고, 개발 단계에서 안정감과 신뢰를 구축합니다.

꼼꼼한 브리핑과 내부에서 실현가능성 체크를 한 후, 대략적인 비용 계산과 프로젝트 계획서를 만듭니다. 이렇게 하면 고객의 포장 예산과 모든 주요 일정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성공적 프로젝트를 예측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