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가능성에 대한 인증서와 인장은 회사의 책임을 보여줍니다. 이는 특정한 구속력이 있는 규정을 자발적으로 준수하고 있음을 나타내며, 이로 인해 저희 회사뿐만 아니라 고객에게도 안전성을 제공합니다. 인증서 및 인장 승인은 우리가 미래를 향한 올바른 방향을 설정했음을 증명하기 때문입니다. 우리는 꾸준히 지속적으로 책임을 다할 것입니다. 지속가능성이라는 주제는 지속적인 과정이기 때문입니다.

2011년부터 독일 로즈플라스틱 본사는 ISO 14001 환경관리시스템 인증을 받아왔습니다. 우리는 또한, 바이에른 환경협약의 오래된 회원으로, 다른 회사와 아이디어를 교환합니다. 플라스틱 포장에 대한 다양한 제품라벨을 수상해 왔습니다. 다음에서 로즈플라스틱의 가장 중요한 수상 내용에 대해 알아볼 수 있습니다.

인증과 인장

Cradle to Cradle 인증®

이것은 경제 순환을 위해 만들어진 더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제품에 대한 세계적인 공식 기준입니다. 전 세계의 브랜드, 제품 디자이너 및 제조업체는 Cradle to Cradle 인증제품 기준에 따릅니다. 이는 인류와 지구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제품을 설계하고 만들기 위한 혁신적인 경로입니다. 수천 개의 제품이 Cradle to Cradle 인증제품입니다. 점점 더 많은 브랜드, 조직 및 기관에서 Cradle to Cradle을 책임감 있는 구매 결정의 기준으로 인식하고 있습니다.

Latest Cradle to Cradle News

현재 세번째 버전인 Cradle to Cradle 인증 표준제품은 William McDonough와 Dr. Michael Braungart가 수립한 Cradle to Cradle® 설계원칙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기준 요구사항은 기술 전문가, 시장 리더 및 대중의 의견을 반영한 이해  관계자 참여 프로세스를 통해 개발됩니다. 인증을 받기 위해 제품은 원료의 순수성, 원료재사용, 재생 에너지 및 탄소 관리, 수질 관리, 사회적 공정성의 5가지 중요한 지속가능성 범주에서 환경 및 사회적 성과에 대해 평가됩니다.
제품에는 각 카테고리에 대한 성취 수준(브론즈, 실버, 골드, 플래티넘)이 부여됩니다. 제품의 최하위 카테고리 성취도 전체 인증 수준을 나타냅니다. 이 기준은 성취 수준을 기준으로 인증을 부여하고 2년마다 인증 갱신을 요구함으로써, 지속적인 개선을 장려합니다.

Cradle to Cradle 페이지로 이동하기

Blue Angel

Blue Angel은 1978년부터 시행된 독일 연방정부의 에코라벨입니다. Blue Angel은 환경친화적인 제품 디자인에 대한 높은 기준을 설정하고 지난 40년 동안 지속가능한 소비를 위한 신뢰할 수 있는 가이드로 입증되었습니다. "나에게 좋은 일, 환경에도 좋은 일" 이라는 모토 아래 독일 환경라벨에는 1,600개 회사의 20,000개 제품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Latest Blue Angel News

Blue Angel은 제품 또는 서비스가 환경, 건강 및 성능특성과 관련하여 높은 기준을 충족함을 보장합니다.  그 과정에서 제품과 서비스는 전체수명주기에 걸쳐 평가됩니다. Blue Angel이 부여된 제품과 서비스가 충족해야 하는 개별 제품 그룹에 대한 기준들은 발전되었습니다. 기술발전을 반영하기 위해 연방 환경청은 3~4년마다 이러한 기준을 검토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통해 기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의 환경 친화성을 지속적으로 개선해야 .

Blue Angel 페이지로 이동하기

2021 PRS 그린라벨 수상

로즈플라스틱 독일본사는 네덜란드 조직기구인 PRS의 팔레트 풀링 프로그램에 참여하여,  "PRS 그린라벨"을 수상하였는데, PRS의 목표는 공급망에서 이산화탄소의 배출량과 포장 폐기물을 줄이는 것입니다.

PRS 그린라벨 최신뉴스

팔레트 생산에 사용되는 목재는 FSC 또는 PEFC 인증을 받습니다. 이는 가장 엄격한 생태 기준을 충족함을 의미합니다.
이 인증은 네트워크의 모든 파트너들(제조업체, 전환업체, 유통업체, 공급업체, 폴리머 저장과 운송회사)의 노력을 인정하는 것으로, 이들 모두는 순환경제를 위해 함께 합니다.

PRS 그린라벨에 대해 더 알아보기!

수상

독일 지속가능성상

로즈플라스틱은 독일 지속가능성상 디자인 2022에 선정되었으며, 많은 참가자들 사이에서 결선에 진출하였습니다. GSA는 보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해 세계를 변화시키는데 획기적인 기여를 하며, 유럽에서 가장 보편적입니다.

독일 지속가능성상은 8개 대회, 1,000명 이상의 참가자, 2,000명 이상의 게스트가 참석한 시상식으로, 유럽에서 가장 권위 있는 상입니다. GSA는 2008년부터 지속 가능성을 위한 국제 회의를 열어 독일 지속 가능성의 날을 선포하였습니다. 150명 이상의 유명인사가 참여하는 이 날은 관련 이해 담당자를 모아 의견을 교환하고 다른 사람들의 경험을 공유합니다. GSA의 모든 활동은 지속가능성의 원칙에 초점을 맞춥니다. GSA는 기후중립적 프로젝트입니다.

GSA에 관해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