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플라스틱은 지속가능한 포장 솔루션으로 다시 한 번 인정받았습니다: 당사의 PCR(소비후재활용) 제품은 이제 "Blue Angel" 품질 인증을 받았습니다.
팔을 벌리고 월계관으로 둘러싸인 파란 사람형상의 로고를 본 적이 있나요? 이는 "Blue Angel" 로고입니다. 1978년부터 독일정부의 에코라벨은 소비자가 지속가능한 제품을 구매할 때 도움과 가이드라인을 제공하였습니다.
PCR(소비후재활용)로 만든 당사의 포장제품은 품질을 인증받았습니다. "Blue Angel"은 생태학적으로 지속가능하게 제조된 제품을 인증하고 사용 후에도 자원순환이 가능합니다. 이 품질인증을 받을 때에는 제품의 전체수명주기를 고려합니다. 이 인증의 전제조건으로는 최종제품이 80%이상 PCR(소비후재활용)로 구성되어야 합니다.
"Blue Angel" 공식 페이지로 이동하기
친환경 제품 가이드라인
"Blue Angel"은 제품 또는 서비스가 환경, 건강 및 성능 특성 측면에서 높은 기준을 충족함을 보장합니다. 각 제품 그룹에는 "Blue Angel" 라벨을 부착하기 위해 충족해야 하는 기준이 있습니다.
이 라벨은 환경 및 소비자협회, 노동조합, 산업, 상업, 공예, 지역당국, 과학, 미디어, 교회, 청소년그룹 및 연방주를 대표하는 회원으로 구성된 독립적인 "환경 라벨 심사위원단"이 수여합니다. 상표 소유자는 연방환경, 자연보호, 건물 및 원자력 안전부입니다. 최종 인증은 주정부 공인기관인 RAL GmbH에서 발행합니다.
평가는 다음의 기준을 적용합니다.
- 생산 중 자원보존
- 지속가능한 원료 사용
- 유해물질 사용의 제한 혹은 무사용
- 재활용성
- 토양, 공기, 물로의 저배출
- 내구성
- 에너지 효율성
연방환경청은 3~4년마다 이 기준을 검토합니다. 이 프로세스를 통해 기업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제품의 환경적 성과를 지속적으로 보장하고 개선해야 합니다.
인증서, 인장 및 수상내역에 대해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