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궁금한 모든 것을 당연히 물어보셔야죠! 직접 전화해 보시면 고객이 정확히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 이해하는 노련한 전문 상담팀이 응대한다는 사실에 만족하실 겁니다. 또한 고객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설명해 드립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요구와 필요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입니다.
로즈 플라스틱이 가장 강조하는 원칙은 고객이 제품과 서비스에 만족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고객의 과제와 목적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고객과 함께 찾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받지 않는 질문을 로즈 플라스틱 상담 전문가에게 받게 되십니다. 예를 들어 고객 제품의 특성, 제품 보관, 운송 및 사용 환경, 제품과 사용자를 보호해야 하는 위험 요소들, 그외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상담 전문가들은 이미 다양한 문제 해결 경험을 쌓았기 때문에 고객의 상황과 비슷한 경험도 이미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필요한 질문은 모두 해주세요.
로즈 플라스틱은 모든 상담에 친절하고, 공정하고, 전문적으로 임합니다.
좋은 서비스의 시작은 좋은 상담입니다. 그럼 '좋은' 게 정확히 무엇인가요? 고객 서비스의 호감형 직원이 본인이 받고 싶은 상담, 즉 친절하고 공정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고객에게 하는 게 '좋은' 것입니다.
얼마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적당할까요?
고객 서비스는 정확한 포장을 찾도록 도와드립니다. 다양한 제품 포장, 알맞는 크기와 적당한 소재를 선택하는 방법, 선택 가능한 색상, 홍보 문구 인쇄 옵션 등에 관해 상담해 드립니다. 고품질 포장 솔루션 제공에 관련된 모든 그외 가능성과 옵션도 안내해드립니다. 어려운 문제를 만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객의 문의를 근거로 제안서(제2안 포함)를 작성하며, 필요한 경우 샘플을 보내드립니다(경우에 따라 유료). 혹시 고객에게 표준 포장이 맞지 않는 경우 추가로 도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