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고객들이 로즈 플라스틱의 자체 인쇄소를 좋아하는지 궁금하신가요? 이유는 간단합니다. 포장에 인쇄를 해서 제품을 돋보이게 하는 완벽한 방법을 인쇄소에서 추천합니다. 또는, 제품 자체에는 공간이 없어서 표시할 수 없는 중요한 제품 정보를 포장에 찍을 수 있습니다. 제조사가 직접 인쇄 서비스를 제공하면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수 있고 더 만족스러운 결과물이 나올 수 있습니다. 그래서 고객들은 자체 인쇄소를 선호합니다.

상표, 로고, 기업 고유의 색상을 활용하는 “브랜딩” 전략이 모든 제품에서 성공할 순 없습니다. 브랜드가 포장 한 구석에 묻혀 있는 경우도 많습니다. 그래서 제품을 차별화 하고, 제품 가치를 끌어올리고, 소비자에게 주요 정보를 전달하는 과제가 매우 중요합니다. 모든 포장이 이런 과제를 잘 해낼 수 있는 건 아닙니다. 로즈 플라스틱 포장 거의 모든 제품은 바로 이 과제를 완벽하게 해냅니다.

훌륭한 포장보다 더 중요한 게 있나요? 예. 잘 팔리는 훌륭한 포장이 가장 중요합니다.

로즈 플라스틱의 대부분 포장 튜브에는 개별 인쇄를 할 수 있습니다. 라운드, 사각형, 직사각형 튜브 모두 가능합니다. 로즈 플라스틱 박스 또한 개별 인쇄를 하기에 매우 좋고, 플라스틱 케이스, 보호 박스,카세트도 앞면에 충분한 인쇄 공간이 있습니다.

실용적인 포장이 결국 좋은 포장입니다. 그런데, 실용적인 포장이 아름답기까지 하다면 더 좋죠. 단, 제일 좋은 포장은 개별 인쇄로 특별하고 개성 있게 만드는 겁니다! 그러면 제품은 브랜드가 되고, 포장 자체가 실적 높은 판매사원 역할을 합니다.

자체 인쇄소와 고객이 얻는 혜택

로즈 플라스틱은 포장 생산 직후 자체 인쇄소에서 포장에 인쇄하기 때문에 시간과 비용을 절약합니다. 실크 스크린이나 탐폰 인쇄 등의 방법을 사용합니다. 인쇄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종합적으로 제공합니다. 즉, 필요한 경우 고객의 인쇄 견본을 디지털화하고 조정한 다음 추천 인쇄본을 제작합니다. 모든 작업은 인쇄 전문 직원이 진행하며, 고객이 인쇄본을 최종 승인할 때까지 고객과 의논합니다.

또 다른 방법은 디지털 인쇄로, 그림이나 사진 등이 있어서 인쇄에 여러 색상(4가지 색)이 필요할 때 유용합니다.

궁금한 점은 언제든 문의해주세요. 다양한 방법에 관해 자세하게 상담해 드리며, 나중에 포장에 인쇄하게 될 추천 도면을 샘플로 제작해 드립니다.

직접 해보시면 아십니다. 인쇄는 저렴한 과정이지만 그 혜택은 무한하고, 특히 시장에서 제품의 위상을 더 높이는 데 기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