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전기 방전(ESD)은 전자 부품에 심각한 손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심지어 낮은 전압에서도 전자 구성품 일부 또는 전체가 망가질 수 있습니다. 로즈 플라스틱의 특수 ESD 보호용 포장은 전자 부품이 정전기 방전으로 손상되지 않도록 효과적으로 보호합니다.

원리는 간단합니다. ESD 보호용 포장은 특수 플라스틱 첨가제를 더해 전도성을 지니도록 제작합니다. 전자 전도성을 가진 ESD 포장 솔루션은 충전 및 급속한 방전을 방지해 전자 부품을 보호합니다. 놀랍지 않습니까?!

전자 구성 부품을 효과적, 포괄적으로 보호하는 ESD

ESD 보호용 포장을 생산하는 과정에서 플라스틱 입자에 특수 첨가제를 섞으면, 표면 저항은 줄고 포장의 전도성은 올라갑니다. 그러면 정전기 방전을 막고, 민감한 내용물에 급속하게 방전되는 것도 방지합니다. 급속한 방전은 지속적이고 천천히 흐르는 전기보다 더 심각하게 전자 구성품에 손상을 줍니다.

로즈 플라스틱은 인젝션 몰딩이나 블로우 몰딩으로 전도성 포장을 제작합니다. 이때, 폴리프로필렌(PP)이나 폴리에틸렌(PE)을 사용합니다. 포장의 전도성을 높이려면 플라스틱 입자에 특정 첨가제를 섞으면 됩니다. 정전기 분산 소재의 표면 저항은 1012 Ω 이며, 정전기 도성 소재의 표면 저항은 104-6 Ω 입니다.

로즈 플라스틱은 종합 서비스를 강조합니다. 그래서 모든 ESD 보호용 포장에는 정확한 치수로 자른 정전기 방지 및 전도성  보호용 완충재 폼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