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명한 마케팅 전문가들이 말하길, 포장은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핵심 역할을 하므로 제품 마케팅에 반드시 활용해야 한다고 합니다. 특히 스포츠 용품이나 완구류처럼 우리의 감정과 밀접한 제품을 마케팅할 때는 포장이 더욱 중요합니다. 외관이 아름다운 로즈 플라스틱 포장은 매장에서 눈길을 끕니다.

클래식한 디자인, 깔끔한 레이아웃, 완벽한 마감이 돋보이는 포장 튜브, 케이스, 박스로 말입니다. 스포츠 용품과 완구류 판매용 포장은 특별히 고급스러운 마감에 신경 써서 제품의 가치를 강조합니다. 이때, 소비자는 구매 행위를 매우 특별한 경험으로 느끼게 됩니다.

세련되고 다양한 스포츠 용품 및 완구류 포장

약 4000의 다양한 포장 솔루션을 보유한 로즈 플라스틱은 혁신적인 플라스틱 포장을 제공하는 세계적 기업입니다. 스포츠 용품 및 완구류 판매용 포장 제품군은 플라스틱 포장 튜브, 박스, 케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스포츠용품용 다양한 플라스틱 포장 솔루션.
모든 종류의 완구용 플라스틱 포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스포츠 용품

로즈 플라스틱의 혁신적인 포장은 매우 다양한 스포츠 용품을 포장하는 데도 이상적입니다. 예를 들어, 줄넘기, 볼 게임용 보올레 공, 골프 공, 테니스 공, 스피드 배드민턴 공, 배드민턴 공, 다트 세트, 궁예 장비, 경마 용품 등에 모두 적합합니다. 스케이트 보드나 인라인 스케이트용 예비 바퀴 등 스포츠 장비 예비 부품을 넣는 포장으로도 손색 없습니다.

스포츠용 안경

기능적 인체공학 디자인과 견고한 가공 덕분에 로즈 플라스틱 포장은 수영 안경, 잠수용 안경, 사이클 안경, 산악 자전거용 안경, 스키 고글, 조깅용 안경, 그외 다양한 스포츠용 안경을 넣는 안경통 솔루션으로 최적입니다.

스포츠웨어 & 기능성 의류

스포츠웨어와 기능성 의류 제조사들 또한 매력적인 로즈 플라스틱 판매용 포장을 수영복, 스포츠 언더웨어, 스포츠 바지, 러닝 웨어, 스포츠 셔츠, 장갑, 그외 스포츠 의류를 위해 사용하고 있습니다.

낚시

견고한 로즈 플라스틱 포장은 낚시 장비 및 부속품을 손상, 수분, 오염으로부터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스위머, 낚시대, 낚시릴, 미끼통, 후크, 낚시줄, 플라잉 피쉬 부속품, 기타 낚시 장비에 적합합니다.

사냥

사냥 및 사격 장비 제조사들 또한 로즈 플라스틱 포장을 애용합니다. 칼, 화살, 망원경, 사냥 및 사격 부품(권총, 소총 등), 손전등 등에 적합합니다. 로즈 플라스틱 케이스는 무기 케이스로 사용하면 이상적입니다.

아웃도어 활동

바람, 거친 날씨, 오염, 충격으로부터 민감한 장비를 보호해야 하는 모든 상황에서 로즈 플라스틱 포장 솔루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측량, 건설, 탐사, 응급 구조대, 군사 작전 등에서 유용합니다. 특히 극한의 환경 조건에서 사용하기 이상적인 제품은 로즈케이스 프로시큐어입니다. 하중에 매우 강한 견고한 케이스 및 박스는 극한의 조건에서도 버티도록 개발되었습니다. 충격에 매우 강하며 물과 먼지로부터 확실히 보호합니다.

완구류

세련된 디자인 덕분에 완구류 제조업체에게 로즈 플라스틱 포장이 인기가 많습니다. 인형, 퍼즐, 카드 놀이, 미술 공작 세트, 주사위 및 주사위 놀이, 장난감 모형, 도미노 등 수많은 완구류 포장에 적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