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팩 엑스라인 시리즈가 업그레이드 되었습니다. 새로운 커넥터들은 더 긴 공구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너무 길어서 포장이 어려웠던 공구들이 탑팩 엑스라인의 새로운 커넥터들로 이제는 포장이 가능해졌습니다. 옵션으로 선택가능한 어댑터와 중간부품으로 매우 긴 공구들을 더욱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매우 긴 공구는 포장하기가 어려웠습니다. 특히 포장이 제대로 되지 않았을 경우, 운송 또는 보관 중에 손상되는 경우가 빈번했습니다. 이를 방지하기 위해 탑팩 엑스라인 으로 포장하시기를 추천합니다.

매우 긴 공구용 효과적인 보호

탑팩 엑스라인 시리즈는 긴 드릴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특별히 개발되었습니다. 매우 긴 드릴도 포장할 수 있도록 새로운 어댑터와 중간부품이 추가적인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이러한 옵션사항의 액세서리를 사용함으로, 최대 765mm의 드릴 길이까지 포장이 가능합니다.

취급이 어렵지 않습니다: 베이스 플러그 - 중간부품 - 어댑터 - 외피, 이러한 개별 구성품을 결합하여 닫으면 포장이 완성됩니다. 
개봉은 훨씬 더 쉽습니다: 일단, 연결이 되면 어댑터와 중간부품은 더 이상 분리할 수 없습니다.

요약하여

영리한 조합으로 안전하게 포장

공구의 보관을 최적화하려면, 중간부품의 길이가 결정적입니다. 어댑터는 공구의 무게중심 뒤에 위치해야 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공구의 무게를 효과적으로 흡수할 수 있습니다. 동시에, 어댑터는 드릴을 완벽하게 감싸고 충격을 흡수합니다. 특허 받은 샹크고정 디자인의 확장된 샹크고정 플러그로 더욱 안전한 고정을 보장합니다. 

포장재의 길이는 중간부품과 외피의 조합을 통해 공구의 길이에 쉽게 맞춰집니다. 그 결과, 빈 공간이 최소화되고, 가능한 가장 작은 보관 공간만 필요합니다. 외피와 중간부품은 투명도가 높은 PVC로 제공되어, 내부를 한 눈에 쉽게 볼 수 있습니다.

탑팩 엑스라인 시리즈를 사용하시고, 개별 문의를 요청해 보세요.

탑팩 엑스라인 시리즈로, 귀사의 소중한 공구에 직면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운송 손상, 충격, 먼지, 습기 또는 기름에 대한 효과적인 보호를 제공합니다. 매우 긴  공구 도 올바른 포장으로 안전하게 운송됩니다.

긴 공구를 안전하게 포장하기를 원하시나요?
귀하의 문의를 기다립니다.

탑팩 엑스라인 시리즈 - 매우 긴 공구도 포장가능

  • 765mm (Ø 6-16 mm) 까지의 매우 긴 공구에 적합
  • 옵션으로 선택가능한 중간부품과 어댑터의 결합으로 공구를 중앙에 위치시키고 안전한 보관을 보장
  • 재 사용으로 인한 추가적인 이점 (예: 재연삭 공정을 위해 제조업체에 보낼 때, 운송 포장용으로 사용)
  • 투명도가 높은 외피와 중간부품
  • 특허 받은 샹크고정 시스템과 더 긴 플러그 사이즈로 공구의 보호성 강화

탑팩 엑스라인 시리즈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