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선택! 플라스틱 가방과 내부 스폰지 솔루션용 포장재 홍보책자

정리와 보안 전문용 케이스에 관한 모든 것입니다 - 새로운 홍보책자로 로즈플라스틱의 플라스틱 가방과 내부 스폰지 솔루션을 알아보세요.

브로셔 다운로드

민감한 제품의 샘플용 포장재로 새로운 가방은 어떠신가요? 로즈플라스틱의 가방은 다양한 범위의 제품을 포장할 수 있도록 기대 이상의 안정적인 보호성과 판매촉진, 그리고 운송용 포장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브로셔와 함께 플라스틱 가방과 내부 스폰지를 자세히 알아보세요.

"수준 높은 보안"의 프리미엄 플라스틱 가방에서 유행의 선도자로. 작은 부품을 포장하는 실용적인 박스에서 아웃도어용 장비를 담는 방진과 방수 기능을 가진 플라스틱 가방으로. 로즈플라스틱은 이 모두를 제공합니다. 광범위한 제품 범위로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을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제품의 포장, 정돈 또는 안전한 운송 모두 문제 없습니다.

보안용 전문가(플라스틱 가방) 알아보기:

열 성형 또는 내부 스폰지는 가장 작은 부품도 고정하고 특별한 요구사항도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다양한 색상의 조합과 인쇄 또는 라벨링 옵션 또한 선택할 수 있습니다.

내부 스폰지에 대해 더 알아보기를 원하신다면, 페이지 14쪽부터 17쪽을 참고하세요. 내부 스폰지에 대해 궁금한 모든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드릴 또는 스크류 셋트, 민감한 측정기기, 아웃도어용 장비 또는 응급처치 기기, 군사 또는 항공용 장비와 같은 다양한 제품들이 이미 로즈플라스틱의 가방에 포장되고 있습니다. 장거리 이동시, 제품의 판촉 또는 샘플용 가방으로도 적합합니다.

감동을 드리겠습니다! 아이디어와 자세한 정보를 새로운 브로셔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천천히 살펴본 후, 제품 배치와 보호를 해결하세요.

고객의 제안을 함께 논의할 수 있습니다. 고객의 소리를 기다립니다! 

브로셔 다운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