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출시: 블록팩을 주목해 주세요

[Translate to Korean:] BlockPack Imagevideo Teaser

이미 "주변에서 자주" 보았을 것입니다. 그럼에도, 우리는 블록팩의 인기를 새로운 비디오로 다시 보여드리고 싶었습니다. 블록팩은 그 결과로 스스로를 입증합니다.

손쉬운 취급, 미끄럼 방지 및 안정적인 디자인의 다양한 사이즈 등의 특성으로 인해 블록팩 은 고객들에게 빠르게 인기 있는 제품이 되었습니다. 하지만, 이 포장튜브에는 몇 가지 기술이 있습니다. 아주 적은 노력으로 포장재를 열고 닫을 수 있지만, 특별한 트위스트 기술로 안전하게 제품을 밀봉하고, 우발적인 케이스의 개봉을 방지합니다. 마지막으로 블록팩은 길이조절이 가능하다는 점이 인상적입니다. 기발한 래칫 메커니즘을 통해 고객의 제품길이에 맞춰 사이즈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또한, 요청에 의해 걸개고리와 엔드캡과 같은  액세서리를 결합하면 더욱 안정적입니다.

재활용 소재로 인한 지속가능성

당사의 많은 포장솔루션과 마찬가지로, 블록팩 또한 100% 재활용 소재로 공급이 가능합니다.재활용 소재 로 만든 포장재는 기존 포장재의 또 다른 대안입니다. 이는 많은 폐기물을 줄이고, 소중한 자원을 절약함으로써, 환경을 보호합니다.

블록팩 은 다양한 분야에 광범위하게 적용할 수 있습니다. 가장 중요한 점은 블록팩을 직접 경험해 보는 것입니다. 블록팩의 새로운 비디오를 통해 먼저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지금 시청해 보세요...

이 영상을 불러오기 위해, 귀하는 유튜브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합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