써클 업 포장재 - 다시 만날 때까지!

환경보호가 점점 더 주목받고 있는 이 시점에서 우리 모두는 지속가능한 솔루션을 찾고 구현하는 데에 역할을 다해야 합니다. 바로 우리가 재활용 소재로 만든 써클 업 포장재처럼 말이죠.

지속 가능성, 자원 절약, 탄소 중립.. 이제 더 이상 아무도 이러한 개념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이는 궁극적으로 우리가 미래에 어떻게 살 것인지를 결정할 수 있기에 좋은 일입니다. 이들은 미래 세대, 우리 아이들을 위해 우리의 유산을 공유할 것입니다. 로즈플라스틱은 폐쇄루프 경제가 지속가능한 미래의 열쇠라고 굳게 믿습니다. 쉽게 말해, 수명주기가 끝난 재료를 재사용하고 재활용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폐 플라스틱에서 얻은 재활용 소재로 써클 업 포장재를 생산함으로써, 소중한 자원을 절약하고 오래된 플라스틱에 새로운 생명을 불어넣고 있습니다.

이 영상을 불러오기 위해, 귀하는 유튜브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합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재활용 소재로 새로운 포장재를 생산하면, 화석 연료가 적게 필요하고 에너지 소비도 적습니다. 또한, 순수 플라스틱을 사용할 때보다 CO2 배출량이 77% 감소합니다.


재활용으로 탄생

폐쇄루프 경제의 실행가능성을 위해 우리는 "재활용 설계" 접근 방식에 의존합니다. 즉, 처음부터 나중에 재사용할 수 있는 재료를 사용하여 쉽게 재활용할 수 있도록 포장재를 설계합니다. 예를 들어, 복합 재료를 피하고, 기존 재활용 공장에서 쉽게 처리할 수 있는 플라스틱을 선호합니다. 때로는 "단순함"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우리의 재활용 플라스틱은 순수 플라스틱만큼 견고합니다. 이는 당사의 써클 업 포장재가 순수 플라스틱으로 만든 포장재만큼 안정적으로 제품을 보호한다는 의미입니다.
 

재활용 소재로 만든 포장재의 이점

  • 우리는 써클 업 포장재에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합니다. 이러한 접근은 귀중한 자원을 절약합니다.
  • 당사의 써클 업 포장재는 재활용 플라스틱을 사용하여, 제품의 탄소중립을 실현하고, 순수 플라스틱에 비해 온실가스 배출량이 적습니다.
  • 재활용 소재를 사용함으로써, 일반적으로 폐기물을 줄이고, 폐 플라스틱의 양을 줄이는 데 적극적으로 도움을 주고 있습니다.
  • 당사의 써클 업 포장재는 순수 플라스틱으로 만든 포장재만큼 안정적으로 제품을 보호합니다.

 

재활용 소재로 만든 포장재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