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 플라스틱의 뛰어난 포장 솔루션은 수십 년 전부터 공구 전문 판매업체와 하드웨어 스토어에서 사랑 받고 있습니다. 로즈 플라스틱 포장은 공구와 액세서리가 손상 또는 오염되지 않게 확실하게 보호합니다. 게다가 아름다운 외관으로 매장에서 인기가 좋습니다. 첫인상이 많은 걸 결정하기 때문에 훌륭한 외관은 매우 중요하죠.

금속, 석재, 목재 공구, 공구 세트, 가정용 공구, 작은 부품, DIY 제품 포장에는 로즈 플라스틱이 세계 최고이며, 매장에서도 진열 효과가 뛰어납니다. 공구 전문 판매업체, 하드웨어 스토어, DIY 스토어에 제공하는 광범위한 제품군에는 플라스틱 포장 튜브, 카세트, 박스케이스가 있습니다. 개별 포장, 세트 포장, 대량 포장, 대형 포장, 비트 포장, 특수 슬림형 포장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또한 다양한 모델, 소재 및 색상으로 공급합니다. 더 바랄 것 없이 완벽하죠! 문의 전화는 늘 환영입니다! 정확한 포장 솔루션을 선택할 수 있도록 자세히 상담해 드려요.

포장 솔루션에 관한 모든 서비스를 전 세계에 제공

로즈 플라스틱이 금속, 목공, 석공용 공구를 효과적으로 마케팅하도록 도와드리겠습니다. 모든 수단을 동원해서 말입니다. 포장 전문가들이 고객의 제품에 적합한 포장을 선택하도록 상담으로 도와드립니다. 또한, 주문부터, 생산, 자체 인쇄소에서 진행하는 세밀화 공정, 완제품 납품까지 모든 단계에서 고객을 지원합니다. 고객이 세계 어디에 있든 말입니다! 유럽, 아시아, 북미와 남미의 생산 지사에서 세계 곳곳의 고객을 지원하며, 각기 다양한 품질 요구 사항을 맞출 수 있습니다.

혁신적인 공구 포장과 액세서리 포장

처음 시작은 1950년대에 단 두 명이 운영하는 플라스틱 제품 제조사였습니다. 오늘날 로즈 플라스틱은 절삭 공구, 정밀 공구, 금속 공구, 목재 공구, 석재 공구, 유리 공구, 조립 공구와 그에 맞는 액세서리용 플라스틱 포장을 만드는 세계적 제조업체입니다. 공구 전문 판매업체와 DIY 스토어에 제공하는 광범위한 포장 솔루션 포트폴리오를 지금 만나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