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론 궁금한 모든 것을 당연히 물어보셔야죠! 직접 전화해 보시면 고객이 정확히 무엇을 말하고자 하는지 이해하는 노련한 전문 상담팀이 응대한다는 사실에 만족하실 겁니다. 또한 고객이 이해할 수 있는 언어로 설명해 드립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고객의 요구와 필요를 정확히 파악하는 것입니다.

로즈 플라스틱이 가장 강조하는 원칙은 고객이 제품과 서비스에 만족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고객의 과제와 목적에 가장 적합한 솔루션을 고객과 함께 찾고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는 받지 않는 질문을 로즈 플라스틱 상담 전문가에게 받게 되십니다. 예를 들어 고객 제품의 특성, 제품 보관, 운송 및 사용 환경, 제품과 사용자를 보호해야 하는 위험 요소들, 그외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상담 전문가들은 이미 다양한 문제 해결 경험을 쌓았기 때문에 고객의 상황과 비슷한 경험도 이미 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필요한 질문은 모두 해주세요.

로즈 플라스틱은 모든 상담에 친절하고, 공정하고, 전문적으로 임합니다.

좋은 서비스의 시작은 좋은 상담입니다. 그럼 '좋은' 게 정확히 무엇인가요? 고객 서비스의 호감형 직원이 본인이 받고 싶은 상담, 즉 친절하고 공정하고 전문적인 상담을 고객에게 하는 게 '좋은' 것입니다.

친절함.

바로 이런 자세와 능력을 갖추고 고객이 편안하게 느낄 수 있도록 상담에 임하겠습니다. 예의와 친절함만 계속 강조하겠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하지만, 상담에 임할 때는 여유 있고 신중한 자세로 고객의 질문에 귀를 기울입니다. 바쁜 회사 일과와 업무로 정신이 없을 때도 말입니다. 고객 한분 한분을 진지하게 대합니다. 그리고 모든 사안을 소중하게 다룹니다. 항상 고객이 만족하는 솔루션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이 만족하면 로즈 플라스틱도 만족입니다.

공정함.

고객에게 최선의 솔루션이면 장기적으로는 로즈 플라스틱에게도 최선입니다. 현재의 고객만이 아닌 미래의 고객으로 남기를 바라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우선 고객에게 최선의 솔루션이라고 우리 자신이 확신이 설 때만, 실제 고객에게도 추천합니다.

전문성.

훌륭한 상담은 전문 지식이 탄탄하게 기본에 깔려 있어야만 가능합니다. 연구와 훈련으로 다진 실력이 없다면, 좋은 의도만으로는 아무것도 못합니다. 그래서 고객 서비스팀은 항상 제품에 관련된 최신 교육과 연수를 받습니다. 사내 다른 전문 부서와도 항상 교류하면서 말입니다.

우리의 생각은..

한 가지 관점에서 우리는 모두 같다고 생각합니다: 귀하가 만족하시기 전까지 우리는 만족하지 않습니다.

Dimitrios Vavatsis. 고객 서비스

우리의 생각은..

얼마나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해야 적당할까요?

고객 서비스는 정확한 포장을 찾도록 도와드립니다. 다양한 제품 포장, 알맞는 크기와 적당한 소재를 선택하는 방법, 선택 가능한 색상, 홍보 문구 인쇄 옵션 등에 관해 상담해 드립니다. 고품질 포장 솔루션 제공에 관련된 모든 그외 가능성과 옵션도 안내해드립니다. 어려운 문제를 만나는 경우도 있습니다.
고객의 문의를 근거로 제안서(제2안 포함)를 작성하며, 필요한 경우 샘플을 보내드립니다(경우에 따라 유료). 혹시 고객에게 표준 포장이 맞지 않는 경우 추가로 도움을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