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Pack the future 지속가능한 포장상”을 수상한 로즈플라스틱

스토어팩이 2015 PackTheFuture 지속가능한 포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로즈플라스틱이 독일포장상을 불과 몇 주 전에 수상한 데 이어, 또다른 상이 Hergensweiler의 포장전문가들에게 수여되었습니다. 로즈플라스틱의 “스토어팩”이 11월에 “2015 Pack the Future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로즈플라스틱의 최고경영자(CEO)인Thiemo Rösler는 “우리의 ‘스토어팩’이 위원회를 확신시키게 한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로즈플라스틱의 포장 솔루션들은 각각 다르지만, 공통된 점이 있습니다: 각 포장재들은 실용적이며 매우 사용하기 편리합니다.”라고 얘기합니다.

스토어팩은 지속가능성 부분에서 위원회에 강한 인상을 남겼습니다.
스토어팩은 다양한 고객의 필요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유연하게 활용될 수 있는 모듈식 포장재로, 제품 판매와 보관에 용이합니다.

프랑스 플라스틱 포장협회와 독일IK(Industrievereinigung Kunststoffverpackungen e.V.)의 Elipso에 의해 시작된 The Pack the Future상은 플라스틱 포장의 혁신과 지속가능성에 대한 잠재력을 유럽 전역에 알리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하는 이 시상식에서 총 57개의 출품작 중 38개가 단일 제품 후보로 지명되었으며, 2개의 특별상을 포함한 9개 작품들이 권위 있는 상에 시상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