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 독일포장상을 수상한 로즈플라스틱의 엠에이치팩

카테고리 판매 포장재에서 로즈플라스틱의 엠에이치팩이 2015 독일포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 불과 2년 전에도 로즈플라스틱은 제품 혁신 부분에서 독일포장상을 수상하였습니다.

최고경영자(CEO)인Thiemo Rösler는 신제품 엠에이치팩이 위원회를 납득시켰다며 매우 기뻐하였습니다. 2013년 말까지 로즈플라스틱을 이끌어온 그의 아버지 Peter Rösler와 마찬가지로 그는 신제품 개발을 중요시합니다. “우리는 고객과 시장을 위한 창의적이고 혁신적인 포장 솔루션을 개발하고 구현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라고Thiemo Rösler는 수상소감을 말하였습니다. 이 상은 로즈플라스틱이 올바른 방향으로 가고 있음을 확인시켜주었습니다.

밀링헤드용 고품질 포장 솔루션
로즈플라스틱은 밀링헤드의 제조업체 및 최종 사용자를 위한 고품질의 안정적인 포장 솔루션으로 신제품 엠에치팩을 개발하였습니다. 엠에치팩은 직관적인 형태로 포장재의 개폐가 용이하며 제품과 최종 사용자 모두를 보호합니다. 밀링헤드가 샹크홀더에 안전하게 삽입될 때, 외피 포장재가 제거됩니다. 따라서 엠에치팩은 밀링헤드의 날카로운 칼날로 인한 상해로부터 보호합니다. 또한, 엠에치팩은 밀링헤드의 보관을 통해 제품의 지속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합니다. 덧붙여, 추가적인 보호캡이나 스폰지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6개 부문에서 27번의 수상
독일 포장협회(DVI)는 혁신적이고 창의적인 포장 아이디어를 얻기 위해, 매년 독일 포장상을 수여합니다. 6개 부문에서 200개의 출품작들이 경쟁하여, 27개 제품이 권위 있는 상을 올해 수상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