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노버의 EMO 무역전시회에 새로운 제품을 출품한 로즈플라스틱

60년 이상 동안 로즈플라스틱은 혁신적인 플라스틱 포장재를 개발, 생산 및 판매하고 있습니다. 비용 효율적인 표준 제품 또는 고객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하는 로즈플라스틱의 광대한 제품범위는 다양한 시장과 산업분야에서 선두 플라스틱 포장 공급업체로 자리매김하고 있습니다.

2017년 9월 18일부터 23일까지, 로즈플라스틱은 하노버의 EMO 무역전시회에서 다양한 범위의 포장재를 전시할 예정입니다. 올해에는 신제품 “트위스트팩 플러스” 또는 공구 블레이드를 위한 새로운 보호캡이 선보일 예정입니다.

트위스트팩 플러스 플라스틱 포장의 새로운 표준제품
1970년대, 로즈플라스틱은 보편적인 포장재로 사용하는 내피와 외피로 구성되는 트위스트팩을 소개하였습니다. 많은 변화와 혁신으로, 트위스트팩은 오늘날까지 전세계적으로 수천만의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많은 모방업체들에게 로즈플라스틱의 트위스트팩은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모방할 순 있어도, 결코 똑같을 순 없었습니다. 로즈플라스틱은 트위스트팩을 한단계 더 개선하였습니다. 새로운 잠금 기술은 빠르고 쉬운 개폐와 제품의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합니다.

원형의 확장형 포장재가 필요할 때마다 로즈플라스틱의 신제품 트위스트팩 플러스는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손쉬운 취급, 최적의 제품 보호, 세련된 외관과 최대의 유연함은 이 포장재의 특징입니다. 트위스트팩 플러스의 새로운 트위스트-잠금기술은 최소의 노력으로 다양한 길이조절을 가능하게 합니다. 길이 조절 후, 돌려 잠금으로 포장이 완료됩니다.

트위스트팩 플러스는 PE, PP 와 PVC 재질로 공급이 가능하며, 표준색상 내에서 다양한 색상이 가능합니다. 고객맞춤형 색상과 로고 인쇄를 통한 고객 브랜드화도 제공 가능합니다. 다양한 사이즈는 다양한 고객의 필요를 충족합니다.

보호캡 때로는 작은 것이 더 큰 효과를 가져옵니다.
좋은 공구에는 많은 돈이 필요합니다. 그러므로, 공구의 활용과 보관 모두에서 가능한 효율적으로 공구를 보호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새로운 보호캡을 사용하면, 절삭 날을 최적으로 보호합니다. 유연한 EVA 재질로 장착과 제거가 용이합니다.

결정적인 이점: 새로운 보호캡은 직경이 3mm 에서 20.5mm인 밀링커터에 대해 12가지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하나의 사이즈로 밀링커터의 여러 직경 사이즈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이는, 주문을 간소화하고 물류 및 창고 관리에 드는 비용을 최소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