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위스트팩 플러스 – 플라스틱 포장의 새로운 표준제품

보호의 강화. 효율성 향상. 사용자-친화적인 “트위스트 잠금기술”을 갖춘 트위스트팩의 새로운 세대

로즈플라스틱에서 가장 보편적인 포장 튜브인 트위스트팩이 더 향상되었습니다: 원형의 확장형 포장재가 필요할 때마다 로즈플라스틱의 신제품 트위스트팩 플러스는 가장 이상적인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손쉬운 취급, 최적의 제품 보호, 세련된 디자인과 최대의 유연함은 이 포장재의 특징입니다.

트위스트팩: 종종 모방할 순 있으나, 개선할 순 없습니다.
1970년대, 로즈플라스틱은 보편적인 포장재로 사용하는 내피와 외피로 구성되는 트위스트팩을 소개하였습니다. 많은 변화와 혁신으로, 트위스트팩은 오늘날까지 전세계적으로 수천만의 고객들에게 제공되고 있습니다. 많은 모방업체들에게 로즈플라스틱의 트위스트팩은 성공적이었습니다. 그러나 모방할 순 있어도, 결코 똑같을 순 없었습니다. 로즈플라스틱은 트위스트팩을 한단계 더 개선하였습니다. 새로운 잠금 기술은 빠르고 쉬운 개폐와 제품의 더 나은 보호를 제공합니다. 트위스트팩 플러스는 새로운 오리지널입니다.

색상, 사이즈, 재질
트위스트팩 플러스는 PE, PP 와 PVC 재질로 공급이 가능하며, 표준색상 내에서 다양한 색상이 가능합니다. 고객맞춤형 색상과 로고 인쇄를 통한 고객 브랜드화도 제공 가능합니다. 다양한 사이즈는 다양한 고객의 요구를 충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