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팩 엑스프레스 – 공구를 확실하게 잡고, 정위치에 장착

정밀한 생크 공구를 위한 이상적인 포장재입니다: 탑팩 엑스프레스는 특허 등록된 생크 홀딩시스템으로 손쉬운 취급과 공구의 완전한 고정이 가능합니다. 이 성공적인 제품은 생크 직경의 추가로, 제품 라인이 확장되었습니다.

탑팩 엑스프레스는 특허 등록된 생크홀딩으로 공구의 완전한 고정을 보장합니다. 동시에, 포장의 적재를 간단하고 편리하게 합니다. 라인 확장: 이전의 3mm 생크 외에 2mm 생크 공구를 고정할 수 있게한 베이스 파트가 새로 추가되었습니다.

생크 공구를 포장할 때는 사용자의 편리성과 완전한 고정이 중요합니다. 하단 베이스 정위치에 장착한 공구는 반투명 외피를 씌우면, 대각선으로 위치한 홀딩 장치로 더욱 견고히 고정됩니다. 추가적인 이점: 밀링 공구의 예리한 절삭날이 접촉 없이 모든 측면에서 보호됩니다. 동시에, 제조업체의 조립 과정과 사용자의 포장재 제거 과정에서 날카로운 공구 절삭날로 인한 상해 위험 부담이 줄어듭니다. 반투명 외피를 제거하면, 베이스 파트의 고정이 해제됩니다. 따라서, 공구를 쉽게 포장재로부터 꺼낼 수 있습니다.

색상, 사이즈와 재질
탑팩 엑스프레스의 외피는 폴리프로필렌(PP) 재질이며, 하단플러그는 폴리에틸렌(PE) 재질입니다. 하단 플러그와 어댑터는 다양한 매력적인 표준 색상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의 필요한 사이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sb)

탑팩 엑스프레스에 대해 더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