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인서트박스 커넥트 - 인덱서블 인서트용 개별 포장재

[Translate to Korean:] InsertBox Connect

인서트는 깨지기 쉬우므로 조심스럽게 다루어야 합니다. 고품질의 PCD/CBN 인덱서블 인서트는 보관 및 운송 시에 최적의 보호와 안전함이 필요합니다. 이러한 점에서 로즈플라스틱의 새로운 포장재 인서트박스 커넥트는 가장 이상적입니다.

사용자의 많은 시간과 비용을 절약할 뿐만 아니라, 환경과의 지속가능한 포장재입니다. 신제품 인서트박스 커넥트는 제품을 안전하게 보호할 수 있는 작지만 단단한 솔루션입니다.
두 가지 크기와 다양한 내부장착 형상이 있는 인서트박스 커넥트는 다양한 표준 인덱서블 인서트를 위한 이상적인 개별 포장재입니다. 맞춤형 인서트도 포장 가능합니다. 내부장착 형상 없이도 사용할 수 있으므로, 다양한 방법으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내부 완충제가 필요하지 않음
예리한 절삭 인서트를 보호하려면, 내부 완충제 등을 삽입하여 안전하게 포장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인덱서블 인서트는 부드러운 스폰지 사이에 조심스럽게 끼워 포장재 내부에 단단하게 놓입니다.  신제품 인서트박스 커넥트는 다른 접근방식을 취합니다. 내부 스폰지, 즉 샌드위치 시스템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박스의 바닥과 뚜껑에 있는 센터링 인서트와 스페이서 링으로 인해, 인서트 날이 주변 플라스틱과 부딪히는 것을 방지하기 때문입니다. 닫힌 박스 내부에서 고정핀은 뚜껑의 추가적인 부착 포인트를 통해 안정적이며, 큰 충격이 가해지는 경우에도 안전하게 제품을 보호합니다.
추가적인 내부 스폰지가 필요하지 않으며, 단일 재료로 생산되어 재활용도 용이하여, 인서트박스 커넥트는 환경에도 지속가능한 포장재입니다. 또한, 새로운 포장재는 PCR(소비 후 재활용)로도 공급가능합니다. 

인서트박스 커넥트 데이터시트

연결이 가능한 박스
신제품 인서트 박스는  "커넥트"라는 제품명의 일부에서 알 수 있듯이, 실용적인 플러그-인 기능이 인상적입니다. 개별 박스들은 모든 면에서 상호 연결이 가능하여, 어떠한 사이즈로도 결합이 가능합니다. 서로 연결이 된 박스들은 라벨링, 음각 등이 가능하도록 부드러운 면을 형성합니다. 또한, 안정적인 적재가 가능하여 수직으로 쌓을 수 있습니다.

요약: 신제품 인서트박스 커넥트를 사용하면, 하나의 포장재로 다양한 크기의 인서트를 모두 포장할 수 있습니다. 내부 스폰지가 필요하지 않아서 부수적인 포장재의 관리와 주문을 처리하는데 필요한 노력과 시간이 줄고, 포장재를 둘 공간도 확보됩니다. 또한, 실용적인 플러그-인 기능으로, 다양한 변형이 가능합니다. 인서트를 위한 만능 포장재입니다.

이 영상을 불러오기 위해, 귀하는 유튜브 개인정보 보호정책에 동의합니다. 여기에서 자세한 정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주요기능 요약

  • 하나의 포장재로 다양한 크기의 인서트를 포장할 수 있습니다.
  • 바닥과 뚜껑의 장치가 절삭날과 플라스틱의 접촉을 방지하고, 고정핀이 추가적인 안정성을 제공합니다.
  • 추가적인 내부 스폰지가 필요하지 않으므로, 추가포장 비용 및 물류보관 비용 등이 절약됩니다.
  • 플러그-인 기능은 포장 단위에 유연성을 부여합니다. 맞춤형 단위의 경우에 재포장이나 새로운 포장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 인서트박스 커넥트는 단일 재료로 구성되어, 사용 후 폐기 시에 별도의 분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 자동프로세스에 적합

제품 페이지로 이동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