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즈케이스 프로시큐어 – 뛰어난 내구성

로즈케이스 프로시큐어: 방수와 방진기능을 갖춘 플라스틱 케이스와 박스

방진, 방수, 튼튼함과 견고함 – 로즈케이스 프로시큐어를 고객에게 돋보이게 하는 특징들입니다.

프로시큐어는 산업 및 무역분야, 건설, 전시회 또는 해외로의 완벽한 운송 및 보호 케이스로, 뛰어난 내구성과 다양한 응용이 가능합니다. 로즈케이스 프로시큐어 케이스와 박스들은 또한 사진장비, 콘서트와 각종 쇼의 백스테이지와 무대에서 사용하기에도 이상적입니다. 프로시큐어의 다른 활용으로, 사냥, 낚시, 다이빙 및 요트를 포함한 레져와 야외 활동 뿐 아니라, 구조 서비스, 군사 및 해양, 항공 작전 등에도 활용할 수 있습니다.

IP 67 인증
로즈케이스 프로시큐어 박스와 케이스들은 국제보호코드인 IP67의 요구사항을 충족합니다. 이 박스와 케이스는 1m 수심의 물 속에서도 30분 동안 방수 기능을 가질 정도로 물과 먼지에 대한 신뢰할 만한 보호기능을 제공합니다. 프로시큐어는 또한, 외부 충격에 강한 단단함으로, 포장된 제품에 최상의 보호기능을 제공합니다.

가볍고, 압력에 대한 저항성과 편안함
가장 큰 케이스의 무게는 9.6kg(내부: 비어있을 때)입니다. 일부 버전에는 선택 사양으로 길이조절이 가능한 손잡이와 쉽게 굴러갈 수 있는 바퀴는 더욱 더 편안함과 편리함을 제공합니다. 자동 압력 해제 밸브는 항공기 화물의 화물칸에서도 제품에 대한 뛰어난 보호기능을 제공합니다.

작지만 큰 보호
태블릿, 스마트폰 및 카메라와 같은 전자기기는 소형 프로시큐어 박스에 보관함으로서 먼지, 물과 충격으로부터 뛰어난 보호기능을 제공합니다.